[내 딸, 금사월] 박세영은 송하윤을 죽게 만든 죄책감에 악몽을 꾸며 😱불안에 떠는데...MBC160109방송

게시일 2021. 04. 21.
조회수 63 510
22

[내 딸, 금사월]

Ep.73 손창민(강만후)은 전인화(신득예)에게 속아 진짜 천비궁 설계도를 잃고 👿분노한다. 박세영(오혜상)은 송하윤(주오월)을 죽게 만든 죄책감에 악몽을 꾸며 😱불안에 떠는데....

출연진 : 백진희, 윤현민, 전인화, 박세영, 도상우, 손창민, 송하윤
▼내 딸, 금사월 (wavve)▼
www.wavve.com/player/vod?programid=M_1003241100000100000&page=1
#내딸금사월 #옛드 #김순옥

옛드 : 옛날 드라마 [드라맛집]
댓글  
  • 최은혜

    최은혜

    시간 전

    이상해요

  • Rida flo

    Rida flo

    9 일 전

    강만후 뭔가 존나 매력적인캐릭터네 ㅋㅋㅋㅋㅋㅋ

  • 신진학

    신진학

    18 일 전

    7등 또본다.이늦은시간에

  • 세라박.

    세라박.

    18 일 전

    썸넬 오월이 처키인줄

  • 효정

    효정

    21 일 전

    찬빈이 드디어 자기 아버지 따라 다니면서 일 다시 시작 하기로 마음 먹었구나 잘했어👍💕

  • 나름빅히트에진심인할매

    나름빅히트에진심인할매

    21 일 전

    순옥킴 드라마 보면 전형적인 착한여주들...상당히 답답함...정말 답답함...

  • 지윤

    지윤

    21 일 전

    7교시 끝나고 보는데 존잼😋😋

  • 이유나

    이유나

    21 일 전

    아이고 막장냄새

  • 짠순이

    짠순이

    21 일 전

    봐도봐도재밌어유

  • 김동현

    김동현

    21 일 전

    나쁜사람은 자신에 죄로 끔찍한 곳으로 간다

  • 짠돌이뚱이

    짠돌이뚱이

    21 일 전

    강만후 진짜 연기 잘한다 ㅋㅋㅋㅋㅋ

  • 이서윤

    이서윤

    21 일 전

    4시간전

  • cs j

    cs j

    21 일 전

    시간이 갈수록 재밋네요 자주자주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❤

  • 허수빈

    허수빈

    21 일 전

    하이

  • 선선빈찡

    선선빈찡

    21 일 전

    6등 46분전 2교시 온라인 끝나고 본다

  • mc donalds

    mc donalds

    21 일 전

    밥친구 금사월

  • LEE채륜

    LEE채륜

    21 일 전

    나는 진짜 금사월 바보같아서 싫었음. 답답하기가 아주...

    • 앨리스

      앨리스

      21 일 전

      ㅇㅈ 여주들은 왠지모르게 답답한데 약한척해...

  • 유유유

    유유유

    21 일 전

    내가 혜상이 잘 했다는건 절대 아닌데
    오월이랑 사월이 진짜 답답했음
    아니 그때 계속 혜상이 자극하면서 금혜상 금혜상 거릴 이유가 뭐가있어
    일단 살려달라고 싹싹빌어야지 입다물고 살겠다고...
    납치범한테 납치됐는데 살려달라고 경찰에 신고안하겠다고 빌고 또 빌어야지
    아저씨 얼굴 똑똑히 보고 세상에 다 알리겠다 이러면 그 사람 더 자극하는거 밖에 안되는데...

    • Rida flo

      Rida flo

      9 일 전

      맞아요 ㅋㅋㅋㅋ저도 그리생각해요

  • 공쥬님

    공쥬님

    21 일 전

    사월아 왜 말을 안해ㅜㅜ홍도 오월이라고 말을 해야지...ㅠㅜ

  • 배우비비안나

    배우비비안나

    21 일 전

    2

  • 주연희

    주연희

    21 일 전

    1등!! 5분전!!!!